본문 바로가기

정보

숙취해소엔 RU21? 솔직한 후기

안녕하세요 칸트입니다.

회식자리나 모임에서 술은 빠질 수 없는데요 특히 사회생활을 하는 데 있어서 빠질 수 없습니다.

하지만 술을 먹고 나면 찾아오는 숙취에 다음날 항상 좀비가 되곤 합니다.

그리고는 항상 다짐을 합니다 '다음부턴 술절때안먹어야지..' 이렇게 말이죠....ㅎㅎ

하지만 직장이나 모임, 친목도모 자리에 가면 어쩔수 없이 술을 마셔야 할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숙취에 도움이 되고자 숙취해소제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RU21' 입니다.

저도 술을 정말 많이 마셔야 되는 날이 올 때면 무조건 찾아먹는데요.

후기도 밑에 같이 적어드리겠습니다.

RU21은 편의점이나 약국에 가면 쉽게 구입할 수 있는데 없는 편의점도 몇몇 있더라고요.

RU21의 성분에는 비타민C, 비타민B2, 비타민B6 염산염 푸마르산, L-시스틴, 글루코스, 스테아린산 마그네슘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RU21은 어떻게 복용해야 할까요?

RU21 복용법

먼저 RU21을 개봉하게 되면 알약 6정이 들어있는데요.

음주하기 전 2알 복용

음주 도중 2알 복용

음주 후 2알 복용

또는 

음주하기 전 2알 복용

음주 후 2알 복용

다음 날 2알 복용

편한 방법으로 복용하시면 되고 1일 최대 6알 복용하시면 됩니다.

또한 6알을 다 복용하지 않고 음주 도중에 2알만 먹고도 효과를 보시는 분들도 꽤 있으십니다.

저는 완벽하게 숙취를 막기 위해 6알 다 복용하며 첫 번째 복용방법보다는 두 번째 복용방법을 쓰고 있습니다.

RU21 솔직 후기

솔직하게 말씀드려서 복용을 안 했을 때보다 복용을 했을때 효과는 분명히 있습니다.

또한 술을 마셔도 복용을 안했을때 보다 덜 취하는 것 같습니다.

제가 RU21을 처음 복용했을 때는 완전히 신세계였는데요.

정말 다음날 숙취가 없이 깔끔했답니다 ㅎㅎ

그 뒤로부터 복용을 했을 때는 숙취가 많이 줄어들긴 했지만 어느 정도 남아있긴 하더라구요.(과음을 많이 하긴 했습니다..)

저도 숙취에 고생을 많이 하는 편인데 RU21을 복용하면 다음날 속이 안 좋다던가 구역질, 토는 해본 적이 없습니다.

그냥 머리가 조금 아픈 정도..?

RU21 확실히 효과 있다 !

RU21 부작용

제가 RU21로 효과를 많이 본덕에 주위 사람들에게 추천을 많이 해드리는데요.

소개시켜 드리는 분들 마다 효과가 다르고 부작용이 있으신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일단 제가 느낀 부작용은 술이 덜 취하는 것 같아서 더 마시게 되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ㅎ

그것 외엔 딱히 없었으나 몇몇 분들은 효과를 못 보시거나 술이 빨리 취한다고들 하셨습니다.

또한 비타민이 함유돼있다 보니 잠을 잘 못 주무시는 분들도 계시고 중간중간 깨는 분들도 있다고들 하세요.

저는 누가 업어가도 모를 만큼 잘 잔답니다.

RU21은 건강식품이기 때문에 큰 부작용이 있거나 하진 않지만 피부 트러블이나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비타민이 함유돼 있기 때문에 불면증을 유발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오늘 글도 도움이 되셨다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지나친 음주는 건강에 아주 좋지 않으나 적당한 음주는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제가 술을 너무 사랑해서.. ㅎㅎㅎㅎ

숙취가 싫다면 술을 끊는 것이 최고의 방법인 것 같습니다.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총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