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유튜브 수익계산기 손쉽게 알아보기 (Feat.녹스 인플루언서)

안녕하세요 칸트입니다 !

요즘 제일 핫한 플랫폼이죠 바로 유튜브에 대해 알아볼 텐데요.

 

유튜브로 수익창출을 하시거나 유튜브를 자주 보시는 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정보를 가지고 왔어요.

 

유튜브 크리에이터 활동을 하시는 분들이 아니어도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유튜버들의 수입을 알아볼 수 있는

 

사이트를 통해 알아보도록해요 ! 

유튜브 수익계산에 대해 알아보자!

https://kr.noxinfluencer.com/

 

 

제일 먼저 사이트에 들어오시면 이런 화면이 나타날 거예요.

 

여기서 YouTube 채널 예상 수입 탭이 보이시죠 !

 

 

탭을 클릭하게 되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여러 가지 기능들이 있죠?

 

상단에 보시면 인기 순위가 있잖아요 

그곳을 보시면 이런 식으로 여러 나라들의 유튜버 순위가 매겨져 있고요

 

들어가 보시면 유익한 정보들이 많답니다.

 

하지만 저희의 오늘 목표는 유투버들의 수익계산이지 않습니까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화면을 보시면 유뷰트채널링크를 검색하라고 나와있는 검색탭이 보이시나요 ?

 

그곳에서 수입을 알아보고자 하는 유튜브 채널의 주소를 입력하시면 되는데

 

유튜브채널 주소를 알아보는 방법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에 들어가니 제일 먼저 뜨는 채널이 딩고 프리스타일이네요 ㅎㅎ

 

제가 음악 듣는 걸 좋아하다 보니 딩고 프리스타일을 안 찾아볼 수가 없네요!

 

각설하고 ! 유튜브 채널 홈페이지에 들어가게 되면 왼쪽 상단에 빨간 체크 보이시나요?

 

저 주소가 바로 유투브 채널 주소입니다. 

 

주소를  복사해 놓으신 후 다시 녹스 인플루언서에 들어오셔서 검색창에 붙여 넣기 하시면 되는데요.

 

 

검색을 하시게 되면 이런 식으로 나오게 됩니다.

 

총 구독자 수부터 유튜브 수익 예측, 제휴 수익 예측도 나오는군요.

 

밑에는 좀 더 세분화해서 볼 수 있게 돼있습니다. 

 

하루 조회수가 얼마일 때 예상 일수 입이 얼마인지 계산도 할 수 있네요ㅎㅎ 아주 유용하군요

 

이런 식으로 유튜버들의 수익을 계산할 수도 있고

 

순위권에 있는 유튜버들의 월간 조회수나 예상 추이들을 눈으로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유튜브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 틱톡 트위치 실시간 인기 순위도 알아볼 수 있으니 

 

한 번씩 찾아볼 것 같은 사이트가 될 것 같습니다.

 

순위권에 계신 분들을 보면서 배워야 될 점들을 공부하면 아주 좋을 것 같네요.

 

그럼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

 

오늘도 유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총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