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및 해제 쉽게하는법 !(고객센터 X)

안녕하세요 칸트입니다.

인스타그램 다들 하시나요 ~~?

제 시간을 항상 뺏어가면서도 웃게 만들어줄 때도 있고 깨닫게 해 줄 때도 있는 고마운 녀석이죠.

요즘은 인스타그램 디엠으로 연락도 많이 주고받는데요.

하지만 인간관계가 지치고 내 소식을 알리기 싫고 조용히 숨어있고 싶을 때가 가끔씩 있죠.

그럴 때 아예 인스타 아이디 문을 잠시 닫아두는 기능이 바로 비활성화랍니다.

인스타그램 비활성화하는 법과 다시 해제하는 방법을 다 같이 알아보아요 !

※ 비활성화를 하시게 되면 비활성화 후 시간이 지나야 해제가 가능하니 신중하게 해주세요 !

인스타그램 비활성화하는 법

인스타 비활성화를 조금 비효율적으로 하시는 분들이 있어요.

굳이 인스타그램 어플로 들어가서 고객센터 어디 어디 들어가서 주소 링크 들어가고 하는데요.

그 링크를 들어가고 하는 과정 자체가 인터넷 어플로 들어가는 과정입니다.

굳이 인스타 어플로 들어가서 인터넷 어플로 빠져나올 이유가 없다는 것이죠.

제일 먼저 인스타 어플이 아닌 네이버나 구글 크롬 같은 인터넷 어플로 인스타를 검색 후 들어가 주세요.

로그인하시고 제일 처음 들어오시면 이렇게 메인화면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오른쪽 하단 사람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프로필 탭이 나오게 되는데 여기서 프로필 편집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자 프로필 편집 창으로 오셨다면 오른쪽 하단 '계정을 일시적으로 비활성화'를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잠시 계정 비활성화 페이지가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첫 번째 이유를 선택하게 되는데요.

이 중에서 본인의 이유를 선택하시거나

그것조차 꺼리다면 기타를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러고 나서 본인 계정의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고 계정 일시 비활성화를 클릭하게 되면 이런 선택지가 뜨게 돼요.

여기서 예를 누르시면 인스타그램이 자동으로 로그아웃되며

인스타그램 첫 페이지인 로그인 화면이 뜨게 된다면 비활성화가 성공적으로 완료가 되었습니다 !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해제하는 법

해제는 이렇게 거창하게 제목을 거창하게 적고 알려드리기도 창피할 만큼 간단하답니다 ㅎㅎㅎ

그냥 로그인하면 풀려요 ㅋㅋ

다만 비활성화가 된 지 몇 시간이 지나야 해제가 되는데요.

몇시간이 걸리는지 정확하게 나와있진 않지만 하루 지나고 나면 바로 풀 수 있습니다.


요즘 정말 인스타그램 보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겠어요 ㅎㅎ

" 내일이 올 걸 아는데
난 핸드폰을 놓지 못해
잠은 올 생각이 없대, yeah
다시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하네 "

DEAN - INSTARGR

저에게 뼈를 때리는 가사인 것 같습니다 ㅋㅋㅋ..

하지만 SNS 때문에 신상이 노출되고 하는 사건사고도 많이 일어나는데요.

모두들 각별히 주의하자구요 !!

오늘도 유익하셨나요 그렇다면 감사합니다 !

저는 다음에 또 좋은 정보 가지고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그럼이만 !

총총